새움핸드레일

메뉴 닫기

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Q

    주문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▼ ▲

    A

    새움핸드레일 주문 순서 알려드리겠습니다.
    견적문의 > 현장실측 > 선금 및 발주 > 난간 제작 > 난간 설치
    대체로 위와 같은 프로세스로 진행되며, 난간 설치가 이루어지기까지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진행됩니다.

  • Q

    최대한 빨리 시공받고싶어요.

    ▼ ▲

    A

    최대한 빠른 시공을 진행하고 싶은 의뢰자분들의 마음을 깊이 공감합니다.
    하지만 새움핸드레일은 철저하고 꼼꼼하게 현장을 직접 탐사 및 실측하고, 정확한 발주와 맞춤 난간대 제작을 진행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, 이러한 이유로 가장 빠른 시공 날짜를 장담해드리기는 어렵습니다.

    다만, 저희 새움핸드레일은 모든 의뢰자분을 위해 최대한 빠르게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    감사합니다.

  • Q

    난간 A/S 받을 수 있나요?

    ▼ ▲

    A

    저희 새움핸드레일에서는 설치 이후 생긴 A/S이슈에 대해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    가장 중요한 것은 A/S가 나지 않는 꼼꼼하고 완벽한 현장 설치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.
   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생긴 A/S에 대해서도 책임지고 처리하기 위하여 노력하고있습니다.

    대신 시공 이후 수개월이 지난 현장이거나, 새움핸드레일의 책임이 아닌 파손 및 하자에 의한 현장은 A/S에 대한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    감사합니다.

  • Q

    난간 제품만 직접 받고 싶어요.

    ▼ ▲

    A

    대부분의 난간은 자재만 직접 배송해드릴 수 있습니다.
    원하시는 제품과 배송받을 주소를 정확히 입력하여 견적문의를 주신다면 해당 건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  새움핸드레일에서 자재만 운송이 불가한 상품은 ‘조립식 난간’으로, 해당 제품은 배송만 취급하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• Q

    홈페이지에 없는 제품도 가능한가요?

    ▼ ▲

    A

    홈페이지에 없는 난간 제품을 문의주실 때는 원하시는 제품의 사진이나 도면 정보를 함께 주신다면 제품 제작 및 시공 가능 여부를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.
   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제품이더라도 새움핸드레일에 문의주신다면 최대한 제작과 설치가 가능한 방향으로 주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    감사합니다.

  • Q

    견적문의 할 때 이름과 연락처를 왜 남겨야 하나요?

    ▼ ▲

    A

    견적문의 할 때 이름과 연락처를 알려주시면, 해당 연락처를 통해 상담 내용을 준비하여 보다 꼼꼼하고 철저하게 응대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.
    또한, 이름의 경우 해당 현장 건에 대해 누락 및 중복 이슈가 생기지 않도록 관리하기 위함이며, 개인정보를 가지고 다른 용도로 악용할 목적은 전혀 아님을 안내드립니다.
    간혹 견적문의를 할 때 연락처를 누락하시는 경우, 꼼꼼한 답변을 드리고 싶으나 전달할 수단을 찾기 어려워 마음이 아픕니다. 번거로우시겠지만 견적문의 시 꼭 이름과 연락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
    감사합니다.

검색